윤재갑 의원,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특별교부세 30억원 확보! > 뉴스 | 해남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윤재갑 의원,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특별교부세 30억원 확보!

기사입력 2020.08.06 13: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윤재갑의원님 프로필 사진1.jpg
    윤재갑 국회의원

     

    윤재갑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해남·진도·완도)6, 행정안전부로부터 특별교부세 30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해남군 화산면 무학지구 농업용수 개발사업은 매년 가뭄 피해와 농업용수 부족 등을 겪고 있는 무학지구에 10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21년까지 양수장과 저류지 그리고 용수관로를 설치하는 사업"이다.

     

    완도읍 도시계획도로 정비사업은 도로균열과 파손이 빈번하여 주민들의 불편을 야기했던 완도읍 중심 시가지도를 개선하는 사업으로 7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금년 말까지 도로 보수·보강 및 포장을 완료할 예정이다.

     

    완도군 공설운동장 내 주차장 조성사업은 주민의 주차 편익 증대와 주차공간 부족으로 각종 체육대회와 문화행사 진행에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21년까지 주차타워 221대를 설치할 예정이다.

     

    진도군 녹진관광지 경관이미지 개선사업은 8억원을 투입하여 ’21까지 진도의 대표 명소인 녹진관광지의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울돌목 진입로를 개선하는 사업이다.

     

    윤재갑 의원은 부족한 지방재정으로 인해, 해남·완도·진도 군민의 삶의 질이 저하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산적해 있는 지역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국비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backward top home